영양제 추천,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본문 바로가기
건강

영양제 추천,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by Yolo.. 2020. 8. 24.
반응형

 

   종합비타민 고르는 방법   

 

 

 

  아이허브 고함량 종합비타민 베스트 5  

 

1. THOURNE - Basic Nutrients 2/day

 

 

● 비타민 A, B, C, D, E, K 군의 다양한 조합과 기타 우리 몸의 필수 영양소화 미네랄 등을 함유해 한 제품의 복용으로 전반적인 건강 유지 목적으로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집니다.

 

 특히 영양제의 단점인 큰 캡슐 크기로 인해 여러개의 영양제를 복용하는 데에 거부감과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 LIFE EXTENSION - Two-Per-Day

 

 

 

● 생물 활성 케르세틴 피토 좀 - 멀티 비타민에는 파이토좀에 통합 된 5mg의 케르세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토 좀은 인지질 구체로서 식물성 화합물을 함유하여 흡수를 도와 보다 생체 이용률을 높입니다.

 

3. SOLGAR - Formula V, VM-75

 

 

 복합 비타민 B군,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함유 된 제품으로 에너지 보충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4. Nature's Way - Once Daily

 

 

 음식기반 혼합물과 높은 강도의 B-비타민 으로 제조된 가장 완벽하고 영양이 풍부한 다양한 여성을 위한 비타민입니다.

 

 식품 기반의 비타민과 미네랄 19개의 일일 가치 200% + 비타민과 미네랄 프리미얼 B-비타민 12개의 일일 가치를 100%이상 혼합하여 50세 이상의 여성들을 위해 균형 잡힌 한번의 일일 Tablet으로 고효능 종합비타민 입니다.

 

5. Nature's Way  - Max 3 Daily

 

 

● 프리미엄 포뮬러 최대 효과 - 식품 기반 성분으로 배합한 Energizer Orchard Fruits / Garden Veggies & Daily Greens 분말(600mg), 효소,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EFAs, 종합비타민 입니다.

 

 심장 강화 혼합물, 소화 효소 혼합물 오메가 3/ 6/ 9 지방산 씨앗 혼합물 버섯 균사체 방어 혼합물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다 복합물 맥스 비타민 B군이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것을 돕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