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룰]행복하면 부자가된다.
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머니룰]행복하면 부자가된다.

by Yolo.. 2020. 5. 4.
반응형

 

저자인 에스더 힉스와 제리힉스 부부는 1986년부터 '끌어당김의 법칙'을 바탕으로 돈, 건강, 인간관계 등 살아가면서 누구나 가지고 있는 인생의 중요한 문제들에 대해 아주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해법들을 제시해왔다.

 

 20여 년간 총 800종이 넘는 각종 도서, 오디오, 비디오 등을 세상에 선물했으며 <의식적 창조과학>이라는 계간지를 정기적으로 발행해오고 있다.

 

 국내 소개된 저서로는 감정 연습』『유쾌한 창조자』『볼텍스유인력 끌어당김의 법칙』『뉴비기닝』『나에겐 이미 큰 힘이 있다』『사라1, 2, 2』『기분 좋게 살아라등이 있다.

 

 

당신의 성공이나 실패가 당신 자신이 아닌 외부적인 어떤 것에 달린 일이라고 믿고 있을 때에는

당신의 힘으로는 더 이상 변화를 이끌어낼 수 없게 된다는 것이다. -MONEY RULE

 

 "누구도 우리에게 성공을 가져다 줄 수는 없다. 또한 우리의 성공을 누구도 방해 할 수도 없다." 개인의 성공은 전적으로 자기 자신에게 달린 문제며 자신만이 성공을 통제할 수 있다고 한다.

 

 제리힉스는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게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다' 라고 한다. 그러나 성공을 원하면서 성공한 사람들을 보며 질투심이나 비난 하는 마음을 가진 다면 두가지 감정, 곧 성공과 성공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동시에 내포하고 있다는 뜻이다.

 

 성공을 원하는 마음을 가지고서, 이루어 질 것을 의심하는, 두마음을 가지고서는 원하는 것을 창조하지못한다는 것을 말하고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자신의 마음을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 가는 법을 배워 나간다면 재정적인 상황이나 삶의 모든 면에서 금방 좋아 지는 것을 채험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삶에서 마주치는 모든 사람들과 사건들과 상황들은 당신이 일으키는 생각의 힘에 의해서 끌려오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해 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생각들을 더 의식적으로 이끌어나갈 새로운 결심을 하게 될 것입니다. -MONEY RULE

 

● 제리힉스는 말한다. "좌절감을 느끼고 있을 때는 좌절감에서 벗어나게 해줄 사람이나 상황이 찾아올 수 없다" 라고, 노력으로 좌절감에서 벗어나려고 해도 그런 상황이나 사람을 나에게 나타나지 않는다는 뜻 이다.

 

 쉽게 말해서 자신이 가난하다고 느끼고 있을 때에는 빈곤하게 느끼게 할 것들만이 자신에게 올 수 있고, 반대로 자신이 풍족하다고 느낄 때는 부유함을 느끼게 할 것들이 계속해서 자신을 찾아온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이 무엇을 생각하고 어떤 감정을 느끼든지, 느끼는 감정과 같은 것을 얻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자신이 지금 무엇을 얻고 있는 중인지를 주의를 기울여 살펴야 한다는 것이다.

 

 제리 힉스는 '끌어당김의 법칙은 항상 일관되게 작동한다' 고 정의한다.

 

 지금 현재의 삶을 이루는 열쇠는 자신의 손에 쥐어져 있기 때문에 스스로가 처한 모든 상황, 즉 현재 자신이 처해있는 모든 삶은 자신이 끌어당긴 결과라는 것을 이해 할 수 있어야 새로운 변화가 시작된다고

이야기 한다.

 

 

 당신이 어떤 상황 속에서 자신의 기분을 통제할 수 있을 때 당신은 그 상황을 변화시킬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ONEY RULE

 

 "오늘 나는 내가 기분 좋을 수밖에 없는 이유들을 찾아낼 것이다. 내가 기분 좋은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내가 선택한 생각은 다른 생각을 끌어오고 또 다른 생각을 끌어오고 또 다른 생각들을 끌어오기 때문에, 우주의 모든 긍정적인 좋은 것들과 공명할 수 있도록 나의 진동주파스를 상승시키는 생각들을 선택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은 없다.

 

 " 지금 자신이 처한, 가난과 실패와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에서 긍정적인 기분을 느낀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분명한 것은 자신이 어떤 기분을 원하는지는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제리힉스는 이런 자신의 어려운 상태를 느끼기 보다는 현재의 상황에서 자신이 어떤 기분을 느끼기 원하는지에 집중하는 것이 긍정의 노트를 만드는 목적이라고 전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든 원하지 않는 것이든 관계없이 당신은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더욱 더 많이 얻게 된다.  -MONEY RULE

 

 자신이 바라는 것이 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바라는 것의 본질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반드시 찾아내야한 한다고 가르친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이루어졌다면 어떤 기분 일까?' 생각해보고, 그것이 이미 이루어 진것 같은 느낌으로 생활하라는 뜻이다.

 

 다시 말해서, 풍요가 자신을 찾아오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이미 풍요롭다고 느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은 자신안에 있는 것만을 창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기분을 원하는지는 모두 같을 거라고 생각한다. 제리힉스의 말은, 우리가 어떤 능력이 있는지 없는지는 상관없이 우리가 지금 느끼고 있는 감정에 따라 세상은 우리에게 같은 것을 가져다 준다는 말을 강조 하고 있다.

 

 

 진정한 자신과 일치를 이루었을 때, 여러분은 삶이 얼마나 경이로운 것인지, 그리고 얼마나 기분 좋아야 마땅한 것인지를 알게 됩니다. 인생은 마땅히 기분 좋아야 합니다.    -MONEY RULE

 

 저자는 자신이 바라는 것이 이미 이루어진 것과 같은 기분을 느껴보고, 그 기분을 계속 유지 할 수 있는 훈련을 게을리 하지 않는 다면 머지않안 지금의 상황과 환경이 바뀌는 것을 볼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분좋은 상태에 머무를 때 기분 좋은 일들이 찾아온다고 하는 것이 머니룰이 전하고자 하는 핵심적인 내용입니다.

 

 그렇지만 항상 기분 좋을 일만 생기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럼 간단한 일이 될텐데요, 어떻게 해야, 좋은 기분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을까요?

 

 그러려면 우선 자기 자신이 어떤 것을 좋아하지 반대로 어떤 것을 싫어 하는지, 잘 알아야 하겠죠, 자기 자신과 소통이 잘되는 사람은 쉽게 알아낼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결론은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는 뜻 이기도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