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식단] 50대 44사이즈의 김희애 다이어트 비법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김희애식단] 50대 44사이즈의 김희애 다이어트 비법

by Yolo.. 2020. 6. 14.
반응형

 부부의 세계에서 명품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김희애 씨의 연기만큼 명품 몸매에도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보통 50대 여성분들은 갱년기를 겪으면서 군살이 확 늘어나는 시기이기 때문에 다들 살로 고민이신데요,

 

 반면 30대보다도 더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배우 김희애는 어떤 다이어트 방법으로 군살 없는 특급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는지 김희애 씨의 다이어트 비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배우 김희애

 

 출생 연도 : 1967년생.

 

 신체 : 164cm, 49kg

 

 

 

 보통 군살이 가장 많이 찌는 신체부위는 복부에서 배꼽 아래 하복부인데요, 이곳은 아무리 마른 사람이라고 해도 살짝씩은 배가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출산한 여성분들은 배꼽 아래 뱃살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드라마 부부에 세계에 출연했던 김희애 씨의 몸매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복부는 물론 팔과 어깨에도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를 보셨을 텐데요,

 

 평소에 철저한 식단과 운동으로 탄력까지 관리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고 합니다.

 

  김희애 다이어트 비법 첫번째 저탄수화물 식단. 

 

 김희애 씨는 초코파이 하나도 남길 정도라고 하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그만큼 밀가루 탄수화물을 절제하는 식습관을 철저히 지킨다고 합니다. 

 

배우 김희애씨 인스타그램

#운동 후 브런치 #맛있는 #건강 식단으로 김희애 씨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의 구운 채소가 가득한데요, 그리고 반숙 계란 작은 호밀빵이 올라가 있는 식단입니다.

 

 탄수화물은 정제되지 않아 포만감이 오래가는 호밀빵을 소량과 계란 단백질과 채소 섬유질을 듬뿍 드셨네요.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가장 기본이 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인데요, 김희애씨는 철저한 저탄수화물식사로 지금의 군살없는 몸매를 유지한다고합니다. 

 

 

김희애 다이어트 비법 두번째 저녁은 소식하라.

 

 예전에 김희애 씨가 출연한 꽃보다 누나라는 프로그램에 보면 김희애씨가 "저녁은 진짜 조심하는데~"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김희애 씨는 저녁은 반드시 과식하지 않고 소식을 한다고 합니다.

 

 저녁 소식은 다이어트 비법 중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보통 다이어트를 에 실패하시는 분들을 보면 아침, 점심을 다 굶어도 저녁을 못 참고 몰아먹는 경우를 보게 됩니다.

 

 아무리 많이 굶는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저녁에 과식을 하게 되면 살은 절대 빠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녁에는 활동량이 거의 없기 때문에 먹은 음식이 에너지로 소비되지 않고 그대로 내장 지방으로 저장이 된다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하루에 똑같이 1000칼로리를 먹는다 하더라도 아침 점심을 다 굶고 저녁에 몰아서 1000칼로리를 먹는 사람과, 아침, 점심을 700칼로리를 나눠서 먹고, 저녁에 300칼로리로 소식을 하는 사람과,

 

 하루에 같은 1000칼로리를 먹어도 살이 찌는 결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아침 점심은 든든히 먹되 저녁은 소식하는 습관이, 다이어트 성공의 지름길이라는 것입니다.

 

 

김희애 다이어트 비법 세번째 꾸준한 운동.

 

 김희애 씨는 운동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데요, 첫째 아이 출산 이후부터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집에서 사이클 유산소 운동, 스쿼트, 런지, 물병 팔운동 등을 한다고 하는데요,

 

 특별한 것 없이 누구나 다 하는 평범한 운동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김희애 씨의 운동의 특별한 점을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결심하고서 며칠 운동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김희애 씨처럼 50대에도 군살 없는 44사이즈의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매일,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이 비결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